먼저 쿠키의 행동을 크게 4개로 나누어 보았다. 1. 뛰기 2. 점프 3. 슬라이드 4. 죽음 기본적인 애니메이션은 준비가 끝났다. 각각의 애니메이션들은 버튼클릭과 콜라이더의 충돌로 금방 처리할 수 있다. 문제가 되는건 가장 중요한 맵인데 쿠키런의 경우 맵은 유니런처럼 맵이 랜덤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닌 정해진 맵 루트를 따라야한다 여기서 이제 고민해야 할 점은 맵을 어떻게 로드할 것인가?이다 1. 처음부터 맵을 전부 로드한다. 맵이 처음부터 정해져있으므로 가능한 방법이지만 많은 양의 메모리와 긴 로드시간이 필요하게된다. 하지만 쿠키런의 경우 다시 돌아가는 경우의 수는 없으므로 상당히 낭비하는 방법이된다. 2. 맵의 구성들을 불러와서 재사용한다. 넘어간 맵의 구성들을 사용자가 안보이는 다른곳에 숨겨둔 후 ..